한달전 LG 070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신청했다. 한국 미국간 전화 통화 비용 및 편의를 도모하는데 현재시장에 나와있는 물품 중 이보다 좋은건 없다 싶어서 신청. 엄마의 늙은 보수주의적 관념을 설득 시키느라 고생한것 외에는 모든게 일사천리.
LG 070 에서 제공하는 가격표 비교는 디테일하게 설명이 되어있다만, 내말로 간략히 설명하자면,
- 무선인터넷 되는 곳에서만 사용 가능한 폰 (단점)
- 기본료 2,000 & 4,000 원 있음 (난 4,000 원짜리 택했음)
- 미국에서든 어디서든 무선인터넷 되는곳에서 한국으로 KT 내선 이용시 보다 저렴하게 전화 걸수 있다는 (장점)
- 학교에서 잠 안오면, 공부 안하고, 전화기 잡고 존내 수다 떨어볼 계획이 생긴다는 (장점 및 단점)
- LG 070 가입자 끼리는 통화비가 무료 (장점)
- 핸드폰 문자비용 30 원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LG 070 문자비용 15 원이다. 집에 있으면, 불경기 시대, 나도 모르게 손이 LG 070 으로 간다. (장점 및 단점)
하여간, 이렇다.
견해.
가입자 끼리 통화비가 무료라는건, 엄청난 viral marketing effect 를 가져오도록 하지 않는가. 나 또한 지금 내 블로그에 LG 070 광고 해주고 있는데. LG 070 똑똑 현명 대견하다.
가입할때.
나도 이미 LG 070 가입자로써,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보는 친구들에게 추천 하고 싶네. 현재 LG 070 홈페이지에서는 2명이상 가입해야지 기계가 공짜인데, 아래 세티즌 이벤트에서는 08년 8월까지 1인이 가입해도 기계가 공짜인듯 하오. 관심 있음 가입하시오. 세티즌 이벤트 클릭.
My Case.
내가 가입할때는 WPU-7700 폰 2대를 동시에 신청했다. 뭐, LG 070 이야 한사람 명의로 2개의 서비를 제공하니, LG 데이콤 측에서는 돈도 2배로 벌고 편하지. 생각보다 대 만족이다. 서울은 무선인터넷 되는 지역이 많아서, 사실 Wibro 폰처럼 사용할수 있다. (사용할수 있다기 보다, Wibro폰인척 할수 있을때가 있다고나 할까?) 그냥 들고다니다가, 무선 인터넷 영역이 잡히면 전화를 할수 있는거니깐. 최근들어, 엄마는 무선 인터넷 폰이라는 개념이 신기한지, 외출할때 가방에 폰을 넣고 다니신다. 밖에서 신호가 잡히면 무조건 전화를 거실려는건지...
결론.
서울에서 사용했을때의 서비스는 만족이고. 한국보다는 훨씬 느린 미국 인터넷속도가 무선랜을 타고 LG 070 폰에 도달했을때, 과연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할지 그것이 최고의 관건이라고 할수 있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