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9, 2008

@ Club Museum _ July 18 2008

사진이 떳구나!

이날 신나서 옆에 팔꿈치로 계신 여자분들 머리 여럿 찍었는데 ;; 죄송.

준비 안된 클럽. 찜통 사우나 공간에서 뜀박질 했지만, 그냥 뛰놀았다!

앞에 계신분 사진기로 사진 찍었는데. 지금쯤 사진은 어디에 있을까? 내가 미쳤군 ㅋㅋ체크무늬 나시로 갈아입고 더욱더 분발했더랬지.. 미친 나구만.  그래 다시봐도 미친게지. 진정.... 미친거야. 덕호야 수고했다. 신났어

※사진 출처:

Club Museum

※참고 링크:

7/18 금욜저녁놀자모임

Grand slam mash-up party achieved.

behind story..

4 comments:

Unknown said...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Unknown said...

ㅋㅋㅋㅋㅋㅋㅋ 님좀짱

Anonymous said...

정말 신나게 놀았구나 ㅎㅎㅎ

Unknown said...

땀이 느껴지는 사진들이로다. 항가항가